지난 며칠 동안 Microsoft가 자사 Xbox 게임을 경쟁 플랫폼에 도입하는 방안을 다시 모색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점수를 기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
Activision-Blizzard 계약을 통해 Microsoft는 Call of Duty, Minecraft, Diablo 등과 같은 게임이 Microsoft 산하에서 완전히 배포되면서 이미 PlayStation 및 Steam에서 가장 큰 "제3자" 퍼블리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하지만 이 최신 소문은 그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콘솔 판매는 독점 콘텐츠의 임의적 관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God of War나 Super Mario Bros Wonder가 Xbox, PC 등에서 실행되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퍼블리셔는 자신의 생태계 에 사용자가 참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를 다른 시스템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 Apple조차도 Apple Arcade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기존 콘솔 퍼블리셔와 함께 독점 게임을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시대는 변하고 있으며 매우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소문을 파헤쳐보고 그것이 사실일 가능성을 조사하고 수정구를 잡을 수 없는지 알아보고 Xbox의 향후 게임 라인업 에 대한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알아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며칠 전 Nate the Hate는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Xbox 독점 게임이 경쟁 콘솔 플랫폼에서 곧 출시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Nate는 과거 정확성에 대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어 어떤 게임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추측이 쇄도했습니다.
Xbox CFO Tim Stuart가 Wells Fargo 투자자 회의에서 Xbox가 Xbox Game Pass 자체 외에도 경쟁 플랫폼에 더 많은 게임을 가져올 것이라고 언급한 이후로 이러한 종류의 소문이 내 무릎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Xbox CEO Phil Spencer는 나중에 Xbox Game Pass가 다른 플랫폼용으로 예정되어 있다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 나는 또한 연휴 기간 동안 일부 소스를 통해 Hellblade 2, Avowed 및 The Elder Scrolls VI와 같은 게임이 플랫폼 불가지론으로 이동한다는 초기 소문이 소용돌이친 이후에도 여전히 Xbox 콘솔 독점이 될 예정임을 확인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소문이 Nate the Hate가 잠재적으로 위에서 언급하고 있는 게임 때문에 시작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 게임은 제가 실제로 고려하거나 추적하지 않았던 게임입니다.
포럼 사용자 lolilolailo도 최근 주장을 뒷받침했습니다 . "[Nintendo Switch]에서 Hi-Fi Rush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라는 댓글 작성자에게 loliloailo는 "그리고 당신이 이길 것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문제의 포스터에는 특히 페르소나 및 Xbox Game Pass에서 Microsoft와 ATLUS의 협력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에 대한 강력한 기록이 있습니다.
불이 없으면 연기도 없다고 하잖아요. 세부 사항 중 일부는 아직 모호하고 확인되지 않았지만 Microsoft가 일부 백 카탈로그를 다른 플랫폼으로 가져오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는 매우 신뢰할 수 있고 입증된 소스로부터 제안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명확히 하기 위해 Microsoft에 연락했습니다.
lolilolailo, Nate 및 이에 대한 내 자신의 소싱 기록을 고려할 때 소문이 아마도 현실로 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상황이 완전히 확인될 때까지 이런 종류의 내용은 무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분명한 것은 Microsoft가 이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Microsoft CEO Satya Nadella, Xbox CFO Tim Stuart, Xbox CEO Phil Spencer 등의 공개 대화를 통해 이를 알고 있습니다.
Activision-Blizzard 인수에 대한 FTC 청문회에서 Nadella는 Microsoft가 오늘날 독점적인 Xbox 게임을 생산하는 유일한 이유는 경쟁업체가 그렇게 하기 때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Spencer는 또한 2022년 WSJ 인터뷰 에서 "사람들이 다른 콘솔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독점 게임을 보기 때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플랫폼인 Nintendo에 대해 생각하면 사람들은 Zelda, Mario를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해당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입니다. 우리에게는 Halo, Forza 및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Sony에는 고유한 독점 프랜차이즈 세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제품을 출시할 때 우리는 확실히 새로운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Xbox에 독점 프랜차이즈가 등장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최근에도 이러한 사고방식이 바뀌었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소식통과의 대화를 통해 Microsoft가 발표 여부에 관계없이 여전히 광범위한 Xbox 독점 제품을 구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문제의 게임인 Hi-Fi Rush는 1년 동안 Xbox 전용이었습니다. 그러나 Xbox 팬들은 주말 내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불만을 표명해 왔습니다. 나는 여기서 Microsoft의 잠재적인 불일치에 대한 좌절감을 이해하고 나 자신도 좌절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2024년에 Microsoft가 축소되는 콘솔 시장에서 3위에 머물게 될 위치를 고려하는 것은 공정합니다.
Microsoft는 이전에 자사 게임을 다른 플랫폼에 출시했습니다. Ori and the Blind Forest는 작년에 Nintendo Switch에 등장한 것으로 유명하며, 당시 Spencer는 "우리 게임 하나하나에 대해 루머가 돌고 있다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스위치로 끝나든 말든 팬들에게 그보다 더 나은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2024년에도 Hi-Fi Rush에 대한 비슷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Xbox가 자금을 지원하는 탄탄한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인 Dusk Falls는 향후 PlayStation에서도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Phil Spencer에게 공평하게 말하자면 이것은 아직 확인되지 않은 소문 이지만 제가 들은 내용과 유출자의 기록, Xbox CFO인 Tim Stuart의 의견을 고려하면 이 특별한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속도를 냈습니다.
Hi-Fi Rush는 주목할 만한 게임이며, 개인적으로 이 게임이 좀 더 폭넓게 인정받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Hi-Fi Rush 리뷰 에서 우리는 게임의 독창성, 생동감, 유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Nintendo Switch에서 Hi-Fi Rush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면 게임과 캐릭터의 프로필이 높아질 수 있으며 향후 Xbox 전용 Hi-Fi Rush 2 속편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은 Xbox 팬의 기대와 일관성이 부족하고 그 결과로 나타날 논의가 있다는 것입니다.
Spencer 자신도 이에 대해 언급했으며, Microsoft 자회사 Tango Gameworks가 내부적으로 전액 소유하고 개발한 Hi-Fi Rush가 결국 Xbox에 콘텐츠를 제공할 수 없는 경쟁 플랫폼에 이르게 된다면 왜 Hi-Fi Rush에 멈춰야 할까요? Ori and Will of the Wisps, Forza Motorsport, Halo Infinite 자체를 다른 플랫폼으로 가져오지 않겠습니까? 독점 게임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거나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것이 정말로 목적이라면 특별히 Hi-Fi Rush에 머무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기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것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그것이 결국 확인될 수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Hi-Fi Rush 및 기타 게임이 다른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것은 Xbox 브랜드의 장기적인 정체성에 대해 임의로 혼란을 야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90% 이상의 Xbox 사용자가 이와 같은 것에 대해 모르거나 관심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Microsoft는 상품 판매, Xbox FanFest 이벤트 및 기타 프로그램을 통해 팬덤을 적극적으로 관리합니다. 재판매나 양도가 불가능한 디지털 콘텐츠로 Xbox를 현재 상태로 만들기 위해 투자하는 Xbox 팬은 아마도 콘솔 공간의 상태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독점 게임은 Starfield , The Elder Scrolls VI , Halo 등과 같은 게임과 같이 플랫폼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Xbox가 발표한 모든 단일 "독점"에는 플랫폼 불가지론성에 대한 질문이 수반되는 세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아직 콘솔 플랫폼을 발표하지 않은 Microsoft 자회사 Arkane Games의 Marvel's Blade 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나는 내가 선호하는 생태계를 선택할 수 있고 내 콘텐츠가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아는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우리는 아직 그런 세상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바일 게임과 PC 게임이 점점 더 지배적이 되고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전체 콘솔 공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콘솔 마진이 줄어들고 있는 세상이고, 게임을 다른 플랫폼으로 포팅하는 것은 아마도 아주 쉬운 승리일 것입니다. PlayStation은 단연 지배적인 콘솔 플랫폼이지만 Insomniac의 대규모 유출 과정 에서 우리는 비용이 급등하고 소비자가 압박을 받는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Sony 자체가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해 얼마나 애쓰고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Hi-Fi Rush 포트가 Tango Gameworks의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감사하지만(그것이 플레이라고 가정할 때) Microsoft는 외부적으로 자의적인 결정이 Xbox에 대한 팬들의 믿음, 특히 투자하는 사람들 사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배려해야 합니다. 플랫폼에 많이 있어요.
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특정 게임은 이식되고 다른 게임은 이식되지 않는 이유에 대한 투명성을 통해 일부 반발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아마도 Halo, Gears와 같은 대표적인 영구 독점 게임에 대해 "Xbox Original"과 같은 브랜드 형태를 사용하여 이를 고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또는 Forza — 비록 그 자체로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Amazon의 The Boys가 Netflix로 이전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PlayStation 5에서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을 볼 때와 마찬가지로 Xbox 팬도 동일한 일관성을 누릴 자격이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아이디어에 동의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Microsoft가 독점 게임과 독점하지 않을 게임에 대한 로드맵을 미리 제시하고 정확한 이유를 제시한다면 Hi-Fi Rush 또는 Grounded나 Pentiment와 같은 다른 "소형" 타이틀이 다른 플랫폼으로 진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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