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거래소 바이낸스 가입 주소
비트코인2018. 1. 22. 21:37해외거래소 바이낸스 가입 주소

암호화폐(가상화폐)를 구입하기 위한 전세계 1위 사이트인 바이낸스입니다. 예전에는 빗썸이 1위였다가 최근에 업비트가 1위였는데 다시 바이낸스가 1위를 굳히고 있습니다. 정부규제가 어떻게 걸리지 알 수 없는 만큼 해외거래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원화로 이더리윰 코인을 구입해서 바이랜스로 옮기면 됩니다. 바이랜스에서 수익을 낸 후에 다시 국내거래소로 코인을 보내 원화로 출금 하면 됩니다. 규제가 있으니 전부 빼시지는 마시고 한달에 얼마씩만 출금 하시면 됩니다. 가입 후에는 꼭 구글 인증(OTP)를 하세요. https://www.binance.com/

비트코인 시세 하락은 정부 책임입니다.
비트코인2018. 1. 22. 12:49비트코인 시세 하락은 정부 책임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시세 하락은 정부 책임이 있습니다. 물론 전적으로 시세하락한 책임은 없지만 정부측에서 박상기 법부부 장관이 거래소 폐쇄를 전재로 법안 준비 중이였다는 발표 이후에 비트코인 시세가 안정화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쨌거나 정부 태도가 이리저리 뚜렷하지 않은 가운데 말그대로 무능한 정부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없이 블록체인이 운영될수 있다고 하는데 운영되어도 폐쇄적으로만 운영됩니다. 많은 글로벌 사람들을 참여시킬려면 가상화폐가 있어야 합니다. 국내에서 은행권, 정부에서 블록체인이 된다고 하는데 솔직히 패쇄적이고 기존 DB작업을 바꾸는 단계이기 때문에 글로벌적으로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국내은행, 정부는 블록체인을 사용한다는게 전부입니다. 소스도 공개하지 못하고 누구나 실행보지 못하는데 아무..

기타2018. 1. 16. 11:26우분투 프로그램이 killed로 종료 되었을 때

우분투를 사용해서 프로그램을 실행 중에 갑자기 killed라고 뜨며 프로그램이 종료 되었습니다. 가성서버호스팅을 사용중이기 때문에 관리자가 프로세스를 종료 한게 아닌가 걱정이 되어서 구글 검색을 했더니 우분투에서 killed 된 메세지를 보는 명령어가 있었습니다. dmesg | grep -E -i -B100 'killed process'이 명령어를 쳐서 확인 해보니 다행이 메모리 부족으로 인해서 종료되었습니다.

블록체인2018. 1. 4. 11:31스팀, 스팀달러 더 오를까?

스팀, 스팀달러 코인이 일주일에 비해 엄청 올랐습니다. 스팀은 2,000~3,000원 하던게 이제는 11,000원으로 올랐고 스팀달러 또한 크게 올랐습니다. 근데 스팀만 크게 오르고 그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스팀달러는 오리지 않았습니다. 스팀달러 시세가 지금은 13,000원 정도이니 조만간 스팀에 추월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http://wipi.tistory.com/180 제가 적은 스팀, 스팀달러 호재 스팀, 스팀달러는 나름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관심을 크게 받았고 조만간 본격적으로 거래로 쓰일 준비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말그래도 거래소간의 자금이체 용도로만 써도 크게 오릅니다. 다른 코인들은 수수료와 전송시간이 있는 반면에 스팀,스팀달러는 수수료가 없고 전송시간은 3초 정도여서 거래소에서 스팀..

비트코인2018. 1. 2. 15:43스팀, 스팀달러 호재 알려드립니다.

스팀, 스팀 달러 호재 알려드립니다. 스팀은 다른 알트 코인과 다르게 스팀은 결과물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 스팀 블록체인으로 만든 스팀잇 스팀은 블록체인으로 해당 기술을 만들며 직접 해당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작년말 통계 수치가 엄청 늘었습니다. 가입자와 컨텐츠가 대폭 늘었습니다.페이스북, 트위터가 지금의 위치가 있는건 오직 컨텐츠 때문입니다. 컨텐츠 없이는 그 자리에 올라설 수 없는건 자명합니다. 스팀잇 또한 양질의 컨텐츠가 있으며 구글에서 가상화폐 관련 글을 검색하면 스팀잇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두번째 이번에 APPICS에서 ICO를 하고 있습니다. https://appics.com/ 위의 동영상은 APPICS 홍보 동영상인데 XAP라는 코인을 발행합니다. 저..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