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2017. 12. 28. 09:34스팀, 스팀달라 해외 평균 시세 보기

스팀, 스팀 달러 해외 평균 시세 보는 법입니다.현재 원화와 달러를 한 눈에 보도록 하였습니다.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steem/ 스팀 시세 및 여러 정보 확인 가능 https://bittrex.com/Market/Index?MarketName=BTC-STEEM 비트렉스 스팀 거래소 https://poloniex.com/exchange/#btc_steem 폴로닉스 스팀 거래소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steem-dollars 스팀 달러 시세 및 여러 정보 확인 가능 https://bittrex.com/Market/Index?MarketName=BTC-SBD 비트렉스 스팀달러 거래소 https://poloniex.com/..

암호화폐 스팀 코인 대폭 오를겁니다. (2017-12-21)
비트코인2017. 12. 21. 10:45암호화폐 스팀 코인 대폭 오를겁니다. (2017-12-21)

오늘 스팀 코인에 대한 좋은 소식이 있네요.https://steemit.com/kr/@indend007/steem-20th-velocity연말 안으로 하드포크를 해서 스팀잇에 대한 안전성이 대폭 향상된다고 합니다.이정도 소식이면 스팀이 현재 4600인데 만원 이상 갈듯 합니다.그럼 저는 스팀 몰빵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시세는 오를까?
비트코인2017. 12. 20. 18:00비트코인 시세는 오를까?

비트코인이 지금 2200만이 간 이후로 오늘 2160만원까지 떨어졌습니다.오늘 비트코인이 떨어진 이유는 딱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비트코인캐시가 비트페이 결제가 가능하고 코인베이스에 비트코인캐시가 거래가능하다는 소식이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이 시세가 엄청나게 올랐지만 오른 이유는 암호화폐의 관심이 우선 비트코인에 몰렸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시세에 반영되었고 이제는 다른 알트코인들에게 관심이 쏟아지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암호화폐의 본연의 역할인 거래 부분에서 실격입니다. 수수료가 상당히 높고 거래가 10분 이내에 될 가능성이 적어지고 있습니다. 10분내에 할려면 그만큼 수수료를 높게 해야 합니다.지금도 기본 수수료가 2000원(0.0001) 인 상황에서 그 수수료가 높다는건 서로간의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비트코인2017. 12. 16. 10:24비트코인 규제가 오히려 시세가 오른다고?

최근 국내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안을 발표 했습니다.일정 요건 갖춘 거래소만 운영가능은행 이용자 본인 의무 강화미성년자 거래 금지가상통화 채굴업자 산업단지 불법 입주 집중 단속환치기, 불법거래 엄중 단속ICO, 신용공여(마진거래) 전면 금지이렇게 정리 될수 있습니다. 이 요약본은 coinkorea 글을 참고 하였습니다.출처 https://steemit.com/coinkorea/@coinkorea/coinkorea-12-2-second-week-of-december-coinkorea-news 규제안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사람한테는 아쉬운 점도 있고 그래도 규제가 있는게 좋을 수도 있을만한게 있긴 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미성년자와 ICO 부분은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당연히 미성년자는 비트코인 투자를 하지..

비트코인2017. 12. 14. 15:12비트코인 차트 플러그인

위 차트는 외부 사이트를 링크 한 예제입니다. 실시간으로 차트가 움직이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ryptowat.ch/bitfinex/btcusd 배포는 사이트 주소이고 깃허브에 라이브러리를 배포 중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github.com/cryptowatch/embed

인터넷2017. 12. 12. 11:03스팀잇 가입 했습니다.

스팀잇을 가입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1BTC당 2000만원시대에서 이리저리 눈팅을 하다가 스팀 달러 라는 가상화폐가 있길래 역시나 스팀(steam)이 글로벌한 게임런처라서 누군가 화폐를 만들었구나 했습니다.좀 더 검색을 해보니 스팀이 그 스팀이 아닌걸 알고 나서 당혹스러웠습니다.스팀은 steem이고 가상화폐 + SNS, 블로그 를 합친 형태로서 글만 써도 돈을 버는 시스템입니다. steemit에는 아직 한글로 된 글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많고 가상화폐 트렌드가 제일 핫하게 써지고 있습니다. 글을 쓰기만 해도 돈을 벌다니 나름 매력적이네요. 저 역시 여기 블로그에 글을 써도 애드센스 수익이 많지 않은데 이참에 옮겨야 할지 고민되네요.가입을 하는데는 어렵지 않고 아래에 글을 남깁니다. 그래도 따라..

비트코인 선물가격 확인하는 법
비트코인2017. 12. 12. 10:39비트코인 선물가격 확인하는 법

이번에 비트코인이 선물거래가 가능하다고 해서 2000만원까지 올랐습니다. 선물이 gift 의미가 아닌 futures trading 의미로 미래 가치를 가지고 거래를 하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좀 더 검색 해보세요.https://www.investing.com/indices/indices-futures 우측에 Bitcoin CBOE 라고 되어 있는게 비트코인 선물 가격입니다. 맨 우측 시계는 초록색이면 장중인것을 말하고 빨간색이면 장마감된것을 말합니다.선물 거래는 잘 몰라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전기를 많이 써서 환경에 악영향을 초래 한다고?
비트코인2017. 12. 11. 10:44비트코인이 전기를 많이 써서 환경에 악영향을 초래 한다고?

며칠 전에 한창 비트코인이 1BTC당 2000만원을 가는 시점에 이런 기사가 나왔습니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12/08/2017120801933.html비트코인이 전기를 많이 사용을 해서 환경에 악영향을 초래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비트코인에서 채굴을 하기 위해서 어마어마한 전기를 사용하고 있고 경쟁도 날로 치열해져서 난이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실 만으로 환경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이 전력 수치 또한 전세계를 기준으로 했기 떄문에 생각보다 큰 수치가 아닐수도 있습니다.비트코인에 반대하는 사람은 전력을 사용하는 것 자체가 낭비이니 그러니 환경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말할것입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은 전기를 이용해서 채..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