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mlins. Inc. (그렘린 주식회사) 한글화 기념으로 구입했습니다.
게임2017. 11. 27. 10:47Gremlins. Inc. (그렘린 주식회사) 한글화 기념으로 구입했습니다.

스팀게임에서 한글화 되었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보드게임을 필 받아서 이것저것 찾던 중에 Gremlins. Inc 도 검색을 해본거 같은데 아무래도 영어라서 어렵다고 해서 구입할 생각을 전혀 못했습니다.그래도 스팀에서 보드게임으로서는 최초이지 않나 싶습니다. 보드게임이 어려운 장르이고 인기 없는 장르라서 대부분 영어밖에 없으니깐요.그러다 한글화 됐다는 소식은 들었으나 구입할 생각을 마땅히 해보지 못했는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 50%할인 되어서 8000원에 팔길래 구입했습니다.구입하고서 튜트리얼을 해보니 게임 난이도는 높은듯합니다. 단순히 카드로 앞으로만 가서 이기는 게임이 아니고 원하는 곳에 가고 원하는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아직은 많이 해보지 못했지만 멀티를 하게 되면 ..

캐슬번 모바일 RTS 후기
게임2017. 11. 27. 09:43캐슬번 모바일 RTS 후기

최근에 구글 플레이에서 캐슬번 게임이 나와서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한창 클래시로얄이 나와서 그와 비슷한 장르를 해보고 싶긴 했습니다. 그러던 참에 클래시로얄과 비슷하지만 RTS 즉 스타크래프트 장르를 섞었다고 했습니다.첫 화면인데 그림체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픽은 아기자기 한게 마음에 듭니다. 전체 메뉴는 클래시 로얄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아직 길드가 없어서 서로 지원같은걸 하지 못합니다. 추후에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4시간마다 무료팩을 하나 오픈할수 있습니다. 클래시로얄과 비슷하게 과금을 하면 시간을 대폭 줄여줍니다. 반대로 말하면 과금을 안하고도 과금을 안한 유저끼리 피터지게 즐길수 있습니다. 카드 관리에서 카드를 업그레이드를 해줄수 있습니다. 길드는 아직 준비중이라고 나오고 친구 기능은 서로..

넥슨 오버히트 26일 사전오픈
게임2017. 11. 26. 10:40넥슨 오버히트 26일 사전오픈

26일 새벽에 오버히트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설치 해봤습니다. 나름 퀄리티도 높고 액션신도 괜찮아서 할만 해보입니다. 첫 오프닝 동영상입니다. 나름 세계관도 나쁘지 않네요. 초반 스토리는 나름 볼만 하고 성우나 그래픽 신경 많이써서 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초반 전투 장면인데 전투화면이 화려해서 볼만 합니다. 주인공간의 이상한 관계인데 너무 유머러스적으로 가서 민망하지 않나 싶네요. 아무래도 스토리 만들다 보니 그런거겠지만요. 사전 오픈 팝업입니다. 그랜드 오픈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결제까지 되니 유지 되어야 하겠죠..ㅎㅎ사전오픈인데 결제를 하려고 친절하게 패키지 형식으로 제안해놨네요. 사전오픈 부터 너무 과금을 부추기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게 있으면 결제를 할수 밖에 없으니깐요.선별소..

콜오브듀티 월드워2 후기
게임2017. 11. 23. 16:52콜오브듀티 월드워2 후기

콜오브듀티 월드워2 (WW2)이11월 3일에 출시해서 하고 있습니다. 스팀에서 비싼 듯 해서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매해서 조금 싸게 샀습니다. 콜오브듀티는 기존 명성이 있기 때문에 나름 만족해오고 있었습니다. 스팀이란 플랫폼을 알고 나서 부터 콜오브듀티 모던 어페어3가 출시되어서 정식 출시기간에 샀습니다. 그 때가 2011년 11월이고 59.99달러로 구입했습니다. 그 후로 콜오브듀티 시리즈를 해오지 않다가 이번에 출시된다고 하고 2차 대전 컨셉이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안하려다가 한글화 된다고 해서 구매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싱글은 다른 분들도 지적했듯히 만족은 하는 편이지만 짧습니다. 제가 여러번 플레이를 해서 7시간 정도로 나오고 하루만에 깰수 있었습니다.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지만 중간..

월드오브탱크 100만원대 번들 상품 출시
게임2017. 11. 23. 11:19월드오브탱크 100만원대 번들 상품 출시

이번에 월드오브탱크 북미서버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서 번들을 909.99달러로 출시했습니다. 지금 환율로 계산해보니 989,432원 나와서 약간 100만원을 넘지 못하지만 그래도 99만원대라고 하기에 알리는 것보다 100만원이 상징적이고 해외카드로 결제하니 수수료도 그만큼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100만원으로 알립니다. 이건 북미서버에서만 진행 되는 이벤트이고 아시아서버에서는 출시되지 않을 듯합니다.그리고 기존에 골드 탱크를 출시된거 왠만하건 전부 50%씩 활인에서 묶어서 파는 번들 형식이고 딱히 기존 게임을 플레이 하는 사람도 꼭 구매해야할 만한거라고 보기 힘들다고 봅니다. 국내 게임처럼 이걸 사서 크게 이득보고 다른 사람보다 앞서는 요소가 없습니다. 오히려 여러 탱크를 타다가는 실력이 떨어집니다. ..

게임2017. 11. 21. 16:58트위치에 방송 중인 홍진영 전적 보는 주소

트위치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방송 중인 홍진영에 전적 보는 주소 입니다.. https://dak.gg/profile/ssambahong 주로 싱글은 한국/일본 섭에서 하고 최근들어 듀오와 스쿼드를 아시아섭에서 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상당하시네요.. 그리고 트위치 주소는 아래와 같으니 팔로우 하셨다가 보시기 바랍니다. 첫방송하고 두번째방송은 새벽에 했는데 새번쨰 방송은 오후 11시쯤 해서 저도 볼수가 있었습니다. https://www.twitch.tv/ssambahong

7.8인치 이북리더 페이퍼 프로 예약 판매 11월 30일부터 시작
기타2017. 11. 21. 16:007.8인치 이북리더 페이퍼 프로 예약 판매 11월 30일부터 시작

이번에 페이퍼 프로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북리더 치고는 큰 화면인 7.8인치 화면입니다.그동안 전자잉크 액정이 비싼지 큰 화면으로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킨들이 화면이 크게 나왔지만 국내용이 아니라서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21날 사양이 공개 됬는데 7.8인치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두께도 기존 페이퍼보다 얇아지고 무게도 가벼워 졌다고 합니다. 그러고 선명한 해상도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색온도 조절 가능한 프론트 라이트 프로가 있어서 어두운 밤에도 눈에 피로하지 않은 블루라이트를 활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페이퍼에 없던 기능이라서 기대가 됩니다. 최저 밝기를 기존 페이퍼보다 더 어둡게 할 수 있다는데 이건 실제로 써봐야 알듯 합니다. 한손으로 충분한 페이지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나름 활..

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 출시 하는 이유
게임2017. 11. 20. 15:56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 출시 하는 이유

이번에 11월 29일날 신규 클래스인 다크엘프와 신서버인 블루디카가 출시 된다고 합니다. 다크엘프는 컨텐츠 강화 시점에서 출시되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제 의견으로 내년 초에 해도 되겠지만 월말에 해서 매출을 올리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신서버 블루디카 나오는 이유를 정말 몰라서 이 글을 보는건 아닐테니 이유는 알려드립니다. 엔씨소프트 월말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정말로 월말에 유저들을 상대로 이렇게 쥐어짜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그동안 첫 출시 이후로 모바일 게임 역사상 최초로 몇 억원을 결제한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최소한 다크엘프 업데이트까지는 이해를 하겠습니다. 첫 출시 때 세운 일정일수도 있으니깐요. 그러나 신서버는 왜 나왔는지 유저입장에서는 이해가 안됩니..

image